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c73+(전이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3:52

    안녕하세요~! 우서갑상선암에 걸리시는 분들이랑, 안 그래도 암 투병으로 힘드신데 보험까지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글을 쓸 생각이어서 일단 결론부터 이 내용을 쓰겠습니다.​ 나는 갑상선 암 c73코드를 받았지만 1반 암 진단금을 받았습니다..내가 소견하는 받은 전제는 ​ 첫번째, 2011년 4월 개정 전 가입된 보험인 약관 원 바루 엠 관련 개념이 명시되어 있지 않앗움니다.2번째 수술 후 최종 조직 검사 결과 용지에 전이성 암종(metastatic carcinoma)으로 명시되어 있었습니다.우선 2번째 전제는 내가 소견하는 논리를 풀어 나가기 위해서 필요한 문구였기 때문에 그 문구가 없어도 전이 관련 문구가 있다면 도전할 필요가 있다고 소견합니다.​ 내가 가족을 그 전제를 만족하는 가운데도 보험 설계 많이 머니는 1이 바위라고 못한다고.


    >


    어떤 블로그의 이 글을 캡쳐해서 보내줘서 최근까지 다른 사람들도 전체 소액암으로 지급되었다고 해서...이 정리된 글을 보고도 소액암으로 받을 수 밖에 없다고 했습니다.나도, 그런 것이다.음이 약해질 때 보험을 공부하고 유튜브 영상 중 뉴스타파 '보험'에 관련된 영상을 보고 대표적으로 이 영상을 보면서 다시 할 수 있을 때까지는 해봐야 한다고 약속을 했습니다.https://youtu.be/nEQNrmmrn6s


    바로 이 영상이었습니다.이 영상을 보고 알아야 내가 받아야 할 보험금도 받을 수 있는 다른 소견이 생겨서 그 대무본인 화가 본인이 인터넷으로 정보도 알아보고 많은 카페 보험 관련 게시판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이번 글은 이만 줄이고 빨리시 1속에 보험 회사 보상과 직원과의 통화나 내가 선 보인 논리 등을 최대한 자세로 높이고 보도록 하겠습니다.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