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코틴틴] 물 뒤배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3:01

    금연 서포터즈 니코틴틴의 틴틴이 바로 여지연입니다.(소금, 소금, 소금) 다층배잔이 인류 역사 속에서 출현하고 세대와 환경에 따라 진화하는 데 맞춰 다양한 형태의 다층배 종류가 존재합니다! 오늘은 다소 배 종류 중 물의 다배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물 담배는?주로 중동 땅에서 피우는 담배의 1종에 서하로 불리며 후카, wather pipe라고 부릅니다.물 담배는 1반으로 담배는 달리 물에서 담배 연기를 거른 후 흡입하는 담배이다.우리 정부 법률상 물담배란??


    물 뒤 배가 일반 배열형 뒷배와 눈에 띄는 차이는 필터가 물이라는 점입니다.


    >


    1반의 궐련.형 담배는 담배 내에 필터가 있는 담배 연기의 독성을 먹지 않지만 물 담배의 경우 물이 필터 역할을 하고 담배 연기를 빠져나가도록 보세요.그러나 나쁘지 않아물 담배의 경우 1반의 궐련.형과 담배는 달리 물이 필터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는다.


    그래서 본인 몇 명의 물담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하나 반의 궐련에 비해 "물담배가 더 너덜너덜하다"라고 합니다.이런 말은 실제의 물 담배의 물이 필터의 기능을 1개 반 필터와 달리 제대로 작용하고 니코틴이 본인 타르들의 물질을 여과하고 있다고 오해하는 것이 있는데요!!


    >


    이는 느낌의 차이 1만 절대로 물이 필터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안 한대요. 물은 뜨거운 연기를 흡입하기 쉽게 식히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


    왜요?그렇다면 왜 물 다음 잔은 1반 그오은료루효은 다음 술잔에 비해서 부산 고지하다고 느끼겠지요?


    >


    수후배의 경우 후배연이 불을 한번 통과하고 후배연과 물 즉 수증기의 결합으로 후배연 중 습도가 높으며, 권렬형 후배는 수후배에 비해 후배가 타 생성된 연기가 즉시 필터를 통해 흡입되므로 수증기 차이로 후배연이 옅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


    물담배의 경우 담배를 피움으로써 일어나는 건강 사건뿐만 아니라 다른 담배에 비해 감염증 노출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그 이유는 물 담배는 개인에서 혼자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선전 도구 자체가 비싼 것으로 자신의 깊이를 가지고 여러 사람이 흡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때 각자 자신의 마우스피스를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마우스피스를 여러 명의 구강을 거쳐서 사용하기 때문에 구강에 감염되는 전염병 발병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ᅲᅲ 하나의 마우스 피스로 여러 사람이 사용하면 각종 독감이나 결핵, 간염 등 각종 전염병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물, 그 다음 배의 경우 물이 각종 독성 물질을 제거할 수 없고, 일반 그 다음 배의 건강 문제 발병 확률이 높습니다.코넬 대학 조사 팀에서 물 그 다음 잔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 일반 그 다음 술잔에 비해서 물 그 다음 배를 한번 핌 우로소니코티은이 2~4배 흡입 일산화 탄소는 하나하나 배 이상 흡인 타르의 경우 하나 00배 흡입이 되었다고 합니다.역시 한 국물 두 잔을 사용하는 사람의 기도상피세포가 변이했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연구팀은


    WHO에서는


    최근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사람이 연기를 뿜어내며 발생한 연기로 도넛 모양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하는 것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하고 수차에 배를 찾는 사람, 과거 가수 시엘이 sns에 올린 사진을 보고 멋져서 찾는 사람이 급증했다고 하는데 渋은 취향으로 물 뒤에 배를 들이키기보다는 건강을 위해 그 다음 배를 멀리하는 금연을 하면 어떨까요?


    이상 보건 복지부 하나 2기 대학생 금연 서포터스 니코 탄탄의 탄탄어 지연했어~~


    출처 https://ko.wikipedia.org/wiki/퍼센트 EB%AC백분율 BC백분율 EB%8B%B4%EB율 B0퍼센트 B0


    http://세로프게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143&aid=0000067125


    http://www.edaily.co.kr/세로프게 s/세로프게 s_detail.asp?세로프게 sId=0일 35일 3666일 5834784&mediaCodeNo=257&OutLnkChk=Y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