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수익구조 / 내가 계속 광고를 클릭합니다면 ?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0:54

    요즘은 네이버 블로그뿐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 중이었다. 네이버 블로그는 구 글오링이도우셍스을 어느 1수 없지만, 티 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의 오링이도우셍스을 어느 1수 있고 부수입을 얻는 데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오링이도우셍스 자체가 클릭당 비용에서 광고비가 지급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클릭합니다 면 만큼 돈이 들어가는 구조, 그렇다면 내가 계속 클릭합니단다면 어떤 결과가 1어?


    >


    3명으로 테이블에 앉아 10분 내내 우리의 송쵸은룰크릿크했다. (웃음)선전비가 0.01$로 4달러까지 오르는 것을 보면 대히트. 놀라면서 계속 광클을 했어요.


    >


    계속 클릭하면 오를 구 본인 www 된다고 하면서 계속 클릭했는데 1개$밖에 오르지 않는다.결미. 그렇게 많은 돈이 오르지 않크봉잉라고 소견하고 20분 동안 다른 것 치고 왔는데...


    >


    와~~클릭하면 바로 돈이 올라가 Google의 아이들 감각을 코우스루 그 자신..더 클릭하면 충분히 돈이 된다던데? 편다는 때...또 20분이 지났다. 과연 얼마가 되었을까?


    >


    우리가 광고를 광클한지 약 40분 정도가 지났을 때. 현재까지 수입이 부쩍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 괜히 구글이... 후후, 우리가 의견한 대로 다 부자가 됐지. 아마 ip주소당 광고 클릭 수, 기기당 최대 광고 수, 라고 정해져 있는 것 같다.


    >


    우리가 송쵸은룰크릿크 한가지 시간이 지났을 무렵의 가격은 약 6달러 정도로 떨어졌다. 결국 우리가 클릭해 어느 정도 선전수입이 커졌지만 그래도 중복되는 선전유입수는 모두 배제된 것 같다. 결론, 하나, 나의 선전을 내가 클릭해도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얼마 안 된다.2. 구글은 멍청이가 아니다.3. 교루미웅의 사람들이 좋아하게 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짧은 실험시간이었지만, 재밌었으니까... 여기서 하지 말자. 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